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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버는 이야기/쇼핑몰

스마트스토어 CPC광고 활용하기 도매꾹 16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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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스토어 CPC광고 활용

 

안녕하세요 저번편에서는 스마트스토어 CPC 광고 등록 방법을 알아보았고

 

이번편에서는 CPC광고를 활용해 나의 제품이 얼마나 노출이 잘되고

 

구매 전환이 잘 되는지 분석해 보는 시간입니다

 

일단 사진을 보시면 노출수, 클릭률, 전환율, 수익률이 있는데

 

이 4가지를 활용하는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첫번째

 

노출수가 많으나 클릭률이 작다

 

그럼 제일 먼저 노출되는 대표 이미지를 변경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대표이미지에서 판매하려는 상품이 매력적으로 느껴지지 않아 클릭이 발생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대표이미지를 변경을 합니다

 

 

두번째

 

클릭률은 높으나 상품 전환수가 낮은 경우

 

제품의 판매 구성을 바꿔보거나 상세페이지에서 고객들에게 전달하려는

 

메세지가 부족할 수 있으니 

 

상세페이지를 변경 하거나 상세페이지 변경이 힘들다고 하시면 

 

직접 글을 작성하여 왜 이상품이 고객님이 구매했을때 좋은지

 

상품의 장점을 작성합니다

 

 

세번째

 

전환수가 높으나 광고 수익률이 작을 경우

 

현재 입찰가를 조정하여 어느 정도의 전환 매출액이 좋을지 

 

스스로 고민해 보고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세가지를 지속적으로 활용하여

 

왜 판매가 안되는 것인지 하나씩 하나씩 변경 수정해 나가다 보면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이번편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다음편에서는 스토어 대표이미지를 만들고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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